신촌 물총축제 수지 ‘성추행 논란’ 진실은?

신촌 물총축제에 참석한 미쓰에이 수지(20)가 사회자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26일 수지는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연세로에서 열린 ‘신촌 물총축제’ 오프닝 세리머니에 참석했다. 이날 수지는 ‘제2회 신촌 물총축제 스프라이트 샤워’에 카운트다운을 외치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하지만 이후 팬들이 찍은 영상에서 수지 옆에 있는 사회자의 손이 두 번에 걸쳐 수지의 허벅지를 스치는 모습이 공개돼 논란이 일었다. 사회자는 수지의 안내를 돕고 있지만 수지의 핫팬츠에 손가락이 스친 것으로 보여 비난 여론이 인 것.

당시 영상에는 수지가 갑자기 표정이 굳어진 채 MC쪽으로 고개를 돌리는 모습도 담겨 더욱 의혹을 낳고 있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를 타고 확산되고 있다.

이에 행사 주최측 관계자는 “높은 곳이라 MC가 수지를 부축하다 접촉이 있었던 것”이라면서 “수지측에도 확인했지만 절대 성추행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관계자는 “해당 MC는 연예인이 아니라 일반인”이라면서 “괜한 오해로 그의 생계에 문제가 생기지 않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수지의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수지가 성추행을 당했다는 주장은 캡쳐 화면에 대한 오해 및 확대 해석에 따른 것”이라면서 “우리가 해당 풀 영상을 확인해 봤고 주최 측에도 알아본 결과 성추행과는 전혀 무관하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MC가 수지를 관객들에 자연스럽게 소개하는 과정에서 의도치 않은 접촉이 있었을 뿐 이는 성추행과는 무관한 것”이라면서 “어떻게 수많은 관객들이 모인 공개행사에서 성추행이 있을 수 있겠는가”라고 반문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