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김현중’

디스패치 김현중 전 여자친구 A씨 인터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5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김현중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전 여자친구 A씨 인터뷰와 함께 두 사람 사이에 오갔다는 문자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현중과 A씨는 지난해 9월 다시 연락을 주고받았다. A씨에 대한 김현중의 폭행 사건으로 경찰 조사가 한창 이루어질 때였다. 김현중은 해외 공연을 위해 출국하던 비행기에서 A씨를 챙기는 내용의 문자 메시지를 보냈고 11월 A씨의 생일을 맞아 꽃과 케이크를 보내 축하했다.

A씨는 김현중이 9월부터 자신을 찾아왔고 자신이 버틸 수 있게 잠시만 옆에 있어 달라고 말해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12월까지 만남과 이별을 반복했다.

A씨는 1월 3일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게다가 김현중이 다른 여자와 함께 친구들과 동반 제주도 여행을 간 사실을 전해듣고 충격을 받았다고 전했다. A씨는 “12월 31일까지 함께 있었고 1월 1일에는 새해 안부인사를 했는데 김현중이 2일에 친구 커플 등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갔다”고 말했다.

김현중이 제주도에서 돌아온 5일 A씨 집을 찾았을 때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후 아이 양육 문제, 결혼 문제에 대해 서로 이견을 보였고 김현중 아버지까지 나서 임신 검사 등에 관여하면서 갈등이 깊어졌다.

A씨는 아이에 대한 책임을 김현중에게 돌리지 않을 것이며 결혼 계획 역시 없다고 못 박았다. 다만 김현중이 아이에게 쏟는 관심까지 막진 않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김현중과 김현중 소속사에 “무엇을 지키고 싶어하는지 알겠다. 그렇다고 내 존재를 부정하거나 뭔가를 강요하지 말아달라. 아이를 위해서”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