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침대서 바람피우다 남친에 들킨 여성 반응이…

침대서 바람피우다 남친에 들킨 여성 반응이…

입력 2015-04-17 14:27
업데이트 2015-04-17 14: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여자친구의 바람 난 순간을 포착해 인터넷에 올린 남성이 화제다.

16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미러는 자신의 여자친구가 다른 남성과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을 촬영해 인터넷에 올린 한 남성의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아파트 건물 계단 위를 올라가고 있다. 어젯밤 여자친구의 룸메이트가 이 남성에게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를 집으로 데리고 왔다는 사실을 귀띔해 줬던 것. 남성은 불륜(?) 현장을 덮치기 위해 휴대전화 카메라로 촬영하며 여자친구의 집으로 향한다.

잠시 뒤 남성이 여자친구의 집에 도착한다. 그가 침실 문을 여는 순간 침대에는 여자친구와 낯선 남자가 옷을 벗은 채 누워 잠을 자고 있다. 남자친구의 갑작스러운 습격에 침대에 있던 남녀가 깨어난다.

놀라운 장면은 다음부터 이어진다. 여자친구의 불륜 현장을 목격한 남성이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는 것과는 달리 여성은 담담한 표정으로 남자친구의 방문에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여자친구는 한마디 말도 없이 남성과 껴안은 채로 누워만 있다. 이들의 모습에 남자친구가 남성에게 “당신은 그녀가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냐?”고 화를 내며 묻는다.

한편 여자친구의 바람 난 영상은 지난 13일 월드스타 힙합닷컴에 게재된 후 356만 69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LOL Tv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