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백석예술대, 2017한국힐링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서 최우수상

백석예술대, 2017한국힐링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서 최우수상

입력 2017-04-25 10:45
업데이트 2017-04-25 14: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백석예술대 2017한국힐링챌린저컵 최우수상 수상
백석예술대 2017한국힐링챌린저컵 최우수상 수상 백석예술대 외식산업학부 호텔조리 전공 학생들이 지난 23일 최우수상인 유럽 조리사협장상과 경기도의회 의장상등을 수상한 다음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백석예술대 제공
백석예술대 외식산업학부 호텔조리전공 학생 9명이 ‘한국힐링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인 유럽 조리사협회장상(Euro-toques)과 경기도의회의장상, 국회의원상을 비롯해 전원이 금메달을 수상해 화제다.

백석예술대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수원시 청소년문화센터에서 개최된 ‘2017한국힐링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에 참가해 전원 금메달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사)한국음식조리문화협회가 주최하고 유럽 조리사협회(Euro-toques),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유럽 10개국, 한국 등에서 베이커리·바리스타·요리 관계자 등 약 1000여 명이 참석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백석예술대는 글로벌이코노믹에 일본요리칼럼을 연재중인 이정기 교수(호텔조리전공)의 지도로 재학 중인 9명의 학생들이 ‘한국힐링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에 참가해 일식단체전시부문에서 최우수상인 유럽 조리사협회장상(Euro-toques)과 경기도의회의장상, 국회의원상, 참가자 전원이 각 부문에서 전원 금메달을 수상하는 영광을 이뤘다.

이정기 교수는 “학교의 교훈(진리가 너희를 자유케하리라)에 맞춰 배워온 튼튼한 실력으로 밤을 새워가며 신입학생들과 호흡을 맞춰 준비함으로써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부문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한국힐링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

△일식 단체전시부문 유럽조리사협회장상(이채린, 신은경, 곽예나, 이윤석, 장선우, 박은총, 김대원, 김주헌, 오태권) △수산물라이브 국회의원상(곽예나, 신은경, 박은총, 장선우) △퓨전한식라이브 국회의원상(이채린, 이윤석, 김대원, 김주헌, 오태권) △라이브 부문 금상(이채린, 신은경, 곽예나, 이윤석, 장선우, 박은총, 김대원, 김주헌, 오태권)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