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금융 [경제 브리핑] IBK ‘보이는 자동응답 서비스’ 입력 2017-04-26 22:20 업데이트 2017-04-26 22:35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finance/2017/04/27/20170427020027 URL 복사 댓글 14 IBK기업은행이 고령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보이는 자동응답서비스’(ARS)를 제공한다.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인 ‘i-ONE뱅크’를 설치하고 기업은행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보이는 ARS가 자동으로 실행돼 스마트폰 화면에서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선택할 수 있다. 잔액 조회, 거래내역 조회, 분실신고, 상담원 연결 등 60여개 메뉴가 있다. 2017-04-27 20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