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나경원 “홍준표 ‘100% 후보’ 아니지만, 지금 필요하다”

나경원 “홍준표 ‘100% 후보’ 아니지만, 지금 필요하다”

이혜리 기자
입력 2017-05-01 14:48
업데이트 2017-05-01 14: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나경원 자유한국당 공동중앙선대위원장이 홍준표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나경원 “홍준표 ‘100% 후보’ 아니지만, 지금 필요하다”
나경원 “홍준표 ‘100% 후보’ 아니지만, 지금 필요하다” 나경원 페이스북 캡처
나 위원장은 1일 본인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홍준표 후보가 ‘100% 후보’가 아님은 잘 알고 있다. 나에게 ‘거울보고 분칠이나 하는’ 이라고 했던 지난일에 아쉬움도 있다”면서 “그러나 지금은 추진력 있고 강한 홍준표 후보가 필요한 것도 맞다. 보수 가치 아래 보수는 모두 하나가 되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북한 핵능력이 국제사회가 용인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서고, 미국이 FTA 재검토에 대한 행정명령을 단행한 지금의 안보 위기, 경제 위기는 너무나도 엄중하다”면서 “지금 대한민국에 필요한 것은 든든한 안보 대통령, 경제를 살리고 서민을 살리는 경제 대통령”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나 위원장은 전날 오후 서울 삼성동에서 열린 ‘자유대한민국 수호를 위한 서울대첩’에서 “지금은 위기 극복을 위해 화끈한 후보가 필요하다”며 “좌파에게 정권을 내줘선 안 된다. 자유한국당의 기치 아래 보수우파가 단결해 홍준표 후보를 확실히 당선시켜야 한다”고 호소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