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1년… 관련상품 매출액 150% 껑충

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1년… 관련상품 매출액 150% 껑충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17-05-18 22:38
업데이트 2017-05-18 23: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올리브영은 지역 유망상품을 발굴해 판로를 지원하는 ‘함께하는 즐거운 동행’ 사업이 출범 1년 만에 판매상품 수가 60개로 늘고 관련 상품 매출액이 전년 대비 150%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올리브영이 이 사업을 통해 발굴한 지역 특화 중소·벤처기업은 9개며 ‘셀린저 드레스퍼퓸’, ‘진짜다시마팩’ 등 히트상품도 탄생했다.

올리브영은 우수 상품 발굴을 위해 지난해 7번의 지역별 상품 품평회를 실시했다. 오는 29일에도 7월 입점을 목표로 품평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7-05-19 21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