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농협홍삼, 국산 6년근 홍삼 다양하게 즐기는 ‘연홍세트’

농협홍삼, 국산 6년근 홍삼 다양하게 즐기는 ‘연홍세트’

입력 2017-05-24 22:50
업데이트 2017-05-24 23: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홍삼은 대표적인 면역력 강화 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홍삼에는 면역력 증진·피로 해소·기억력 개선·혈액순환 등의 효능이 있다.
이미지 확대
농협홍삼 한삼인의 연홍선물세트는 다양한 제형의 홍삼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매년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농협홍삼 제공
농협홍삼 한삼인의 연홍선물세트는 다양한 제형의 홍삼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매년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농협홍삼 제공
농협홍삼 ‘한삼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연홍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한삼인은 조합원 약 240만명과 1300개 회원 농협이 순수 우리 자본으로 출자해 설립한 농협홍삼 브랜드다. 한삼인 연홍선물세트는 100% 국산 6년근 홍삼을 36시간 저온 추출한 홍삼순액골드, 국산 벌꿀에 홍삼을 재어 만든 봉밀절편홍삼, 국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결명자·당귀·백출 등이 들어가 향이 깊고 진한 홍삼양갱으로 구성돼 있다.

한삼인 홍삼은 100% 계약재배를 원칙으로 원료 구입부터 생산, 포장, 출하까지 모든 공정에 걸쳐 엄격한 생산품질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한삼인의 충북 증평 제조공장은 이 같은 내용을 증빙하는 품질인증 제도 GMP인증과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등을 받은 단일 규모 최대 시설로 평가받는다.

농협홍삼은 5월 한 달 동안 가족 건강 특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어린이와 함께 매장을 방문하면 뽀로로 풍선을 증정하며, 15만원 이상 산 고객에게는 한삼인 미용제품인 미엔수 러키백 세트도 증정한다.

전경하 기자 lark3@seoul.co.kr

2017-05-25 18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