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국내 최초로 독보적인 여신 미모와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 한예슬을 불가리의 뮤즈로 선정하였다.
이를 기념하여 한예슬은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주얼리 & 워치 컬렉션 ‘세르펜티’ 화보 및 영상을 촬영하고, 매거진 커버를 아름답게 장식하였다.



화보 속 한예슬은 화려한 파티 걸로 변신, 유혹적인 뱀 모티브의 주얼리 및 워치와 어울리는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줬다. 불가리는 이 화보를 위해 이탈리아에서 특별히 공수해온 전 세계에 한 점씩만 존재하는 세르펜티 하이 주얼리를 포함하여 약 40억원에 달하는 80여 점의 주얼리와 워치를 준비했다.

특히, 한예슬은 경쾌한 오프숄더 드레스부터 쇄골라인을 드러내는 블랙 드레스 등의 다양한 룩에 불가리의 새로운 아이코닉 워치 ‘뉴 세르펜티’와 ‘세르펜티 바이퍼’ 링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그녀만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하였다.

변신의 귀재인 뱀을 상징하는 ‘세르펜티’ 컬렉션처럼, 경쾌한 모던함과 글래머러스한 모습을 동시에 발산한 한예슬의 화보는 7월 6일 발간하는 ‘하이컷’ 201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한층 밝고 생기 넘치는 매력의 영상은 ‘하이컷’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불가리(BVLGARI)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