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쏘우’ 시리즈의 새로운 이름, ‘직쏘’ 11월 개봉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직쏘’ 티저 포스터. 코리아스크린 제공.

‘컨저링’, ‘애나벨’ 제임스 완이 제작한 ‘쏘우’ 시리즈의 새로운 이름 ‘직쏘’가 오는 11월 개봉한다.

영화 ‘직쏘’는 도심 한복판 의문의 시체들이 발견되고 용의자로 살인마 존 크라머, 일명 ‘직쏘’가 지목되며 벌어지는 스릴러다. ‘타임 패러독스’로 반전에 반전을 선보이며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은 마이클 스피어리그, 피터 스피어리그 형제가 연출을 맡았다.

‘쏘우’ 시리즈는 매년 할로윈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정교한 스토리와 예측 불가능한 반전, “게임을 시작하지”, “선택은 자네 몫이야” 등 희대의 대사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직쏘’의 개봉이 확정되자 무성한 소문이 나오고 있지만 정확한 스토리는 아직 베일에 싸여 있다. 국내에서도 관객들의 즐거움을 위해 개봉 전까지 스포일러가 될 만한 것들을 노출하지 않을 예정이다.

영화사 측은 영화 클립 등을 공개하며 마치 진짜 ‘직쏘’인 것처럼 양산되는 가짜 소식과 루머들을 조심하라고 전했다. 11월 2일 개봉.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