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명랑 가족 시트콤 <안녕 자두야>가 시즌4로 돌아왔다. 안녕 자두야 (원작 이빈) 20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자두와 친구들(안녕 자두야 시즌4)이 26일 일요일 오전 7시 10분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
안녕 자두야 한 장면.
2015년 11월 9일 시즌3가 첫방송된 지 2년여 만에, 2011년 첫 TV시리즈가 첫 방송된 후 6년만으로 그동안 12분짜리 152편이 제작되어, 대한민국 최단기간 최다 시리즈, 총 러닝타임이 긴 애니메이션으로 기록된다.

시즌1 방영 시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투니버스에서 <짱구는 못말려>를 능가하는 시청률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던 <안녕 자두야>는 그 후 제작된 시즌 2,3 모두 투니버스 시청률 1위를 기록(최고 6.37%)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작년에 개봉한 <극장판 안녕 자두야> 또한 2016년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안녕 자두야 장면
이번 시즌에서는 대한민국 인기 락밴드 크라잉넛이 음악(삽입곡)부분에 참여하였으며, 개성만점 자두와 친구들의 오디션 도전기와 섬세해진 러브 라인 등 새로운 재미가 한층 더 강화되었다. 또한 워킹맘이 된 엄마, 자동차가 필요한 아빠, 모태솔로 삼촌의 첫 소개팅까지 온 가족이 공감하며 볼 수 있는 가족 애니메이션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에피소드 정보)

남자라는 소문이 돌 만큼 터프한 말괄량이 자두(자두괴담), 그런 자두에게도 6학년 오빠와의 첫 사랑이 찾아오고 (러브 스토리),. 남사친 윤석이의 갑작스런 고백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 엄마 몰래 쓰는 아이들의 비밀언어 (아기모임) 등, 한 뼘 자란 키만큼 훌쩍 자라있는 아이들의 속마음을 엿 볼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