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포토] 손흥민, 시즌 5호골 폭발… EPL 통산 21골 기록

[포토] 손흥민, 시즌 5호골 폭발… EPL 통산 21골 기록

신성은 기자
입력 2017-12-03 10:33
업데이트 2017-12-03 10: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손흥민이 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과 왓퍼드와의 경기에서 전반 25분 동점 골을 터뜨린 후 기뻐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손흥민이 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과 왓퍼드와의 경기에서 전반 25분 동점 골을 터뜨린 후 기뻐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손흥민이 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과 왓퍼드와의 경기에서 전반 25분 동점 골을 터뜨렸다.

손흥민은 0-1로 끌려가던 전반 25분 우측에서 낮게 깔려 온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크로스를 가볍게 오른발로 차넣었다.

이번 시즌 5호 골이자, 리그 3호 골이다. 지난 22일 도르트문트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역전 결승 골을 터뜨린 지 11일 만의 골이다.

지난달 5일 크리스털 팰리스와 11라운드 홈 경기에서 결승 골을 꽂아넣으며 박지성이 갖고 있던 한국인 프리미어리거 정규리그 최다 골(19골)을 갈아치운 손흥민은 통산 EPL 21골을 기록했다.

사진=AP 연합뉴스/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