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박재민 스노보드 해설 호평 “서울대 출신에 국제심판 자격도”

박재민 스노보드 해설 호평 “서울대 출신에 국제심판 자격도”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8-02-12 16:24
업데이트 2018-02-12 16: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18평창동계올림픽 KBS 스노보드 중계를 맡은 배우 박재민(35)이 쉽고 재밌는 해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노보드 kbs 해설 배우 박재민
스노보드 kbs 해설 배우 박재민 인스타그램
박재민은 지난 10~11일 KBS 1TV가 방송한 스노보드 남자 슬로프스타일 중계방송의 해설을 맡아 또렷한 발음과 활기찬 목소리, 쉬우면서도 풍부한 배경지식을 곁들인 유익한 해설로 호평을 받았다.

박재민은 서울대 체육교육학과와 경영학 학사 출신의 만능스포츠맨이다. 전국동계체육대회 서울시 스노보드 대표선수이자, 국제스키연맹(FIS) 알파인·하프파이프 국제심판 자격도 갖췄다. 비보이팀 티아이피 크루(T.I.P CREW)의 멤버로 활동하며 해외 오디션 무대에 오를 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다이빙도 도전한 바 있다.
다이빙도 도전했던 박재민
다이빙도 도전했던 박재민 스플래시 방송화면 캡처
박재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창 현지 상황과 근황을 전하고 있다. 박재민은 강한 바람으로 AD 카드가 휘날리는 영상을 올리며 “현재 오전 6시의 평창은 바람이… 아니, 사랑이 넘칩니다♡ 각국을 대표하는 모든 #국가대표 선수들이 부디 부상 없이 이 축제를 즐길 수 있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olympics #평창 #영하16도 #빰따구철썩 #눈이꿈틀 #웃음꾸욱”이라고 적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