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9년 차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여전히 뜨거운 부부애를 과시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br>
안정환 이혜원 부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43), 미스코리아 대회 출신 이혜원(40) 부부가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18일 이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년!! 원하시는 일 다 이뤄지시길 기도합니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이혜원 인스타그램
이혜원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는 사막을 배경으로 한 남성과 여성이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은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은 사진 속 주인공을 안정환과 이혜원으로 추정, 달달한 부부의 모습에 환호를 보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여전히 달달한 부부”, “영화 속 한 장면인줄...멋있어요”, “안정환 쏘 스윗...”, “새해엔 더 행복하세요!”, “멋진 부부. 앞으로 승승장구하시길”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예계 대표 ‘사랑꾼’인 안정환은 앞서 방송을 통해 아내 이혜원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 왔다.

지난 1999년 한 광고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001년 각각 26살, 23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했다.
이혜원, 안리원, 안리환
이혜원, 안리원, 안리환
올해로 결혼 19년 차에 접어든 두 사람은 연애 시절과 변함없는 애정으로 많은 부부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방송을 통해 딸 리원, 아들 리환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이혜원 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