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7주년을 맞은 보이그룹 마이네임(건우, 세용, 준큐, 채진, 인수)이 팬들에게 영상으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이네임은 27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에 ‘마이네임 데뷔 7주년 감사 인사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7주년 감사 인사를 전하는 마이네임. 에이치투미디어 공식 유튜브 화면 캡처
7주년 감사 인사를 전하는 마이네임. 에이치투미디어 공식 유튜브 화면 캡처
이 영상에서 세용은 “2018년 10월 27일, 마이네임 7주년입니다. 벌써 7살이에요”라며 데뷔 후 7년 지났음을 알렸다.

‘몇 살이 됐냐’고 묻는 세용의 질문에 건우는 “저는 아직 23살”이라고 답했다. 준큐도 “19살”이라며 데뷔 당시의 나이를 말했다.

세용은 “저도 데뷔 나이 20살로 하고 싶습니다. 건우형도 저도 준큐도 정말 많이 변했습니다”라며 세월의 흐름을 실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막내 채진은 “고1 때 데뷔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건우는 지난해 10월 군 입대를 한 맏형 인수를 언급했다. 그는 “7년 동안 여러분들이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셨기 때문에 오늘같이 7주년이 온 것 같다”며 “지금은 인수형이 군대를 갔기 때문에 4명이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세용은 감사 인사 영상을 마무리하며 “우리가 해외에서 활동할 수 있는 것도 한국 마이걸(팬덤명) 여러분들이 없으면 절대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며 “항상 여러분께 고마움과 미안함을 느끼면서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마이네임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2011년 ‘메시지’로 데뷔한 마이네임은 그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해왔다. 다만 한국에서는 2015년 네 번째 싱글 ‘딱 말해’를 끝으로 긴 공백기를 가져왔다. 지난해 인수를 제외한 멤버 전원이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에 참가하기도 했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