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오프더레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즈원. 오프더레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즈원(IZ*ONE)이 ‘국민 프로듀서’를 떠나보내며 새 이름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2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콘을 열고 팬덤명을 처음 공개했다.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팬들의 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된 팬덤명은 ‘위즈원’(WIZ*ONE)이었다.

이날 쇼콘의 사회를 맡은 오상진이 “‘국민 프로듀서’라는 말을 마지막으로 하는 기분이 어떠냐”고 묻자 김채원은 “너무 아쉽지만 새롭게 부르게 될 이름도 팬분들이 좋아해주시지 않을까요”라고 답했다.

뒤이어 ‘위즈원’이라는 이름이 공개되자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은 한목소리로 환호했다. 안유진은 “위즈는 마법사라는 뜻으로 아이원과 함께할 마법같은 미래를 여러분들이 만들어주신다는 뜻”이라고 설명한 뒤 “뾰로롱”이라며 재치있게 마무리했다. 야부키 나코는 특유의 귀여운 말투로 “위즈원 안에 아이즈원이 쏙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라고 외쳐 모두를 웃겼다.
아이즈원. 오프더레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즈원. 오프더레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즈원은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수록곡인 ‘앞으로 잘 부탁해’로 이날 공연의 문을 열었다. 지난 8월 ‘프로듀스 48’ 최종회에서 데뷔가 확정된 뒤 이날 데뷔 쇼콘까지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멤버 12명의 손발이 척척 맞는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아이즈원은 데뷔 앨범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를 비롯해 ‘프로듀스 48’ 콘셉트 평가곡 등 무대로 찾아와준 팬들에게 보답했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라비앙로즈’는 7개 차트에서 모두 10위 안에 들며 아이즈원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