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기괴함으로 시선 사로잡은 명품 브랜드 캠페인

기괴함으로 시선 사로잡은 명품 브랜드 캠페인

입력 2018-12-17 10:45
업데이트 2018-12-17 16: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발렌시아가 유튜브 채널 캡처.
발렌시아가 유튜브 채널 캡처.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공개한 ‘2019년 봄 시즌 캠페인’ 영상이 화제다.

발렌시아가는 지난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주얼 아티스트 일마즈 넨이 만든 ‘2019년 봄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무표정한 모델들의 다리가 기이하게 꺾이고 조금씩 몸이 기괴하게 꼬이는가 하면 어깨가 양쪽으로 늘어나기도 한다. 또 한국 모델 신현이의 몸이 구부러지는 모습도 담겨 있다.

패션지 보그에 따르면, 불편한 이 느낌이 일마즈가 의도한 포인트다. 그는 “나는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 ‘불쾌한 무언가’를 만들어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사진 영상=Balenciaga 유튜브 채널

영상팀 seoultv@seouo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