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5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17일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2월 둘째주 비드라마 부문 순위에 따르면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5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2일 ‘백종원의 골목식당’ 최근 방송에서는 홍탁집 아들이 각서까지 쓰면서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변화를 이끌어낸 백종원의 진심과 애정이 시청자들에게 전달됐고 백종원에 대한 찬사와 홍탁집 모자를 향한 응원이 잇따랐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10위권 내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상승폭을 보였다. 지난주 14위에서 9계단 올라 5위로 상승했다. 배정남이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을 고백하고 할머니 손에서 컸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했다. 관련 클립 영상은 네이버TV에서 17일 낮 12시 기준 1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배정남은 비드라마 출연자 부문 화제성 1위에 올랐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프로그램 화제성 2위와 3위는 지난주에 이어 ‘아는 형님’(JTBC)과 ‘나 혼자 산다’(MBC)가 나란히 올랐다. 이어 ‘언더 나인틴’(MBC), ‘미운 우리 새끼’(SBS), ‘YG 보석함’(JTBC2), ‘슈퍼맨이 돌아왔다’(KBS2), ‘복면가왕’(MBC), ‘놀라운 토요일’(tvN), ‘연애의 맛’(TV조선)가 4~10위를 차지했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