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데뷔곡 ‘달라달라’ MV 공개… 원더걸스~트와이스 계보 이을까

입력 : ㅣ 수정 : 2019-02-11 02:1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JYP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있지(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가 베일을 벗었다.

있지는 11일 0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공개했다. 오는 12일 음원 발매를 하루 앞두고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데뷔곡 ‘달라달라’는 퓨전 그루브 장르의 곡으로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데모아 기존 음악과는 다른 느낌을 완성했다. ‘철들 생각 없어요’, ‘예쁘기만 하고 매력은 없는 애들과 난 달라 달라 달라’, ‘남 신경 쓰고 살긴 아까워 하고 싶은 일 하기도 바빠’ 등 가사를 통해 세상의 중심인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뜻을 담았다.
류진(신류진), 채령(이채령), 예지(황예지), 유나(신유나), 리아(최지수) 등 5명으로 구성된 있지는 데뷔곡 ‘달라달라’의 당찬 가사처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화려한 스타일링 등 강렬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있지는 ‘걸그룹 명가’ JYP가 트와이스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로 이어지는 최정상급 걸그룹으로 성장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있지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