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글로리아, 서울여자고등학교와 업무협약 체결…대한민국 양궁 발전에 이바지

입력 : ㅣ 수정 : 2019-11-08 17:46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MK글로리아, 서울여자고등학교 업무협약식 [사진제공=MK글로리아]

▲ MK글로리아, 서울여자고등학교 업무협약식 [사진제공=MK글로리아]

(주)MK홀딩스(회장 장민기) 자회사인 (주)MK글로리아와 서울여고가 8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양궁부의 발전과 선수들의 대내외적 활동을 위한 운동부 및 교육 기부 활동을 위한업무 협약으로 MK홀딩스 장민기 회장의 ‘기업의 이윤 중 일부는 반드시 사회에 환원한다’는 경영철학을 실현한 것이다.

MK홀딩스 장민기 회장은 “양궁 꿈나무들을 육성하여 세계적인 선수 발굴을 함으로 대한민국 양궁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서울여고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수들에게 선수복장 및 스포츠 식, 음료 제공과 MK스포츠장학재단을 통해 선수 후원과 함께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여고 김영일 교장은 “열린 마음으로 배려하고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학생이 행복한 학교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교육에 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MK글로리아는 사회공헌 노력의 일환으로 엘리트 선수 육성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서울체고 다이빙 선수들에게는 MK스포츠장학재단을 통해 선수 복장 및 물품 전달을 했으며 함께 한마음으로 격려했다.

장 회장은 “앞으로도 MK스포츠장학재단을 통해 생활이 어렵고 성실한 학생들 중 선별하여 장학금을 전하고, 양궁뿐만이 아닌 다각적으로 꿈나무들을 발굴하여 우리나라를 빛내는 운동선수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적극 후원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MK홀딩스는 MK스포츠 장학재단을 통해 폭넓게 엘리트 선수와 꿈나무 선수들 후원을 진행중이며, MK물마루 미네랄워터와 MK두반(콩으로 만든 영양식 밥) 등도 협찬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