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보이즈.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핑클의 대표곡 ‘화이트’를 리메이크한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다음달 6일 데뷔 2주년을 맞는 더보이즈가 스페셜 프로모션 ‘더 아지트’ 일환으로 오는 핑클의 ‘화이트’를 리메이크해 발표한다고 18일 밝혔다.

1999년 발표된 핑클의 ‘화이트’는 긴 시간 동안 겨울마다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케이팝 대표 윈터송이다. 더보이즈는 데뷔 2주년을 맞아 아이돌 대선배인 핑클의 ‘화이트’를 20년 만에 자신들의 색깔로 새롭게 재해석해 2019년 버전 ‘화이트’로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데뷔 2주년 한달 전부터 프로모션 ‘더 아지트’를 진행하고 있다. 앞서 공식 SNS를 통해 ‘더 아지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더보이즈 멤버들은 자신들의 아지트를 배경으로 각각 미대생, 미술품 수집가, 추상화가, 만화가 등 다양한 미술부원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더보이즈는 ‘더 아지트’ 프로모션을 통해 데뷔 후 첫 시즌 그리팅 발표는 물론 ‘더비 키트’ 제작, 스페셜 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다음달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등 유럽 4개국에서 ‘더보이즈 2019 유럽 투어 - 드림라이크’를 개최하고 유럽 팬들과 만난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