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경만선 서울시의원, 면력한방병원-서울시장애인체육회-서울시체육회 3개 기관 업무협약 체결성과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양한방의 체계적인 의료지원으로 장애인선수에게도 재활 및 의료서비스 이뤄져

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만선 의원(더불어민주당, 강서3)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 면력한방병원, 서울시장애인체육회, 서울시체육회 3개 기관은 11일 서울시체육회에서 업무협약 체결하고, 선수들의 부상 및 건강관리 등에 대한 협력을 증진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시의회 경만선 의원과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임찬규 사무처장, 서울특별시체육회 임흥준 사무처장, 면력한방병원 강주안 대표원장을 비롯한 기관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경 의원은 “이번 협약은 선수들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의료지원을 통해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장애인스포츠 발전과 스포츠 의료지원체계 구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업무협약을 체결한 세 기관은 향후 전국 규모 대희 등의 선수단 의료인력 지원, 시장애인체육회․시체육회 임직원(회원단체 포함) 의료비 감면, 양한방 분야 의료서비스 제공 등을 함께하게 된다.

경 의원은 “각 종 대회 훈련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부상 및 건강관리 등에 대한 도움을 받게 되어 경기력 향상 및 대회 참가에 큰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라며 “세 기관의 업무협약을 통해 장애인선수 부상 및 건강관리에 대한 의학적 도움, 각종대회 및 전지훈련 현장 의료지원 등 관련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긴밀히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