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시아나 새 캐릭터 ‘색동크루’ 공개

아시아나 새 캐릭터 ‘색동크루’ 공개

강신 기자
강신 기자
입력 2019-10-14 17:58
업데이트 2019-10-15 00: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새달 10일까지 매일 이모티콘 증정

이미지 확대
아시아나 새 캐릭터 ‘색동크루’
아시아나 새 캐릭터 ‘색동크루’
아시아나항공이 14일 자사를 상징하는 새 캐릭터 ‘색동크루’를 공개했다.

색동크루는 아시아나항공의 항공기를 형상화한 ‘색동이’와 또 다른 항공기 ‘둥식’, 구름을 모티브로 하는 ‘두리’, 여행 가방을 모양의 ‘지미손’ 등 4개 캐릭터로 구성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색동크루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200명에게 색동크루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 및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방문해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캐릭터와 여행지를 선택하고 본인의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된 이벤트 참가가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측은 “세계 여행을 꿈꾸는 모험가에 초점을 맞춰 색동크루를 제작했다. 이모티콘, 로고 상품, 광고, 기내 상품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신 기자 xin@seoul.co.kr

2019-10-15 21면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