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경근 경기도의원, 남양주 금교초·와부중학교 다목적체육관 신축공사 현장방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경근 도의원은 지난 6일 남양주 금교초등학교와 와부중학교 다목적체육관 신축공사 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고 7일 밝혔다.

남양주 금교초등학교와 와부중학교 다목적체육관 신축공사는 각각 22억을 투입해 지상 2층을 목표로 이달 6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김경근 도의원은 “우리 지역의 다목적체육관 건립은 학생들이 안전하게 체육활동이나 문화 활동 등을 즐길 수 있는 장소일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도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지역 내 생활 스포츠 인프라 구축에 중심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안전하고 차질없이 공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공사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김 도의원은 “초미세먼지 등이 심각한 대기오염의 문제점가 있는데 날씨에 상관 없이 운동할 수 있는 실내체육관 건립은 필수적인 사업이다”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이들이 미세먼지로 인한 체육활동에 제한을 받지 않고 행복하게 마음껏 활동할 수 있도록 지역구 내 모든 학교에 체육관 건립을 위해 관계 기관에 건의 및 협의 등을 통해 남양주시 도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