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사진=뉴스1
마이크로닷. 사진=뉴스1
래퍼 마이크로닷 부모의 출소 및 뉴질랜드 추방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마이크로닷이 피해자들에게 재차 사과했다.

19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터넷에 있는 기사 소식을 주변에서 알려주셔서 뒤늦게 확인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 현재 상황을 말씀드리는게 맞다 싶어 글을 올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마이크로닷은 “저의 부모님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14분 중 10분과 직접 만나 합의를 감사히 했다”고 피해자 일부와 합의했다고 밝혔다.

다만 “남은 네 분과는 저와 가족의 부족함으로 합의점을 못찾게 됐다”며 “이것으로 인해 아버지는 실형 3년을 어머니는 실형 1년을 사시고 두분 다 최근 출소 후 바로 뉴질랜드로 추방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법적으로는 부모님이 형을 다 마치고 나오셨지만 평생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사죄드리는 마음은 변함이 없다”며 “평생 반성하며 제가 할 수 있는한 최선을 다해 이 마음을 갚아나가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마이크로닷 부모는 지난 2018년 충북 제천에서 젖소 농장을 운영하던 중 친인척과 이웃들에게 4억 원을 빌린 후 뉴질랜드로 도주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다음은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전문.

인터넷에 있는 기사 소식을 주변에서 알려주셔서 뒤늦게 확인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 현재 상황을 말씀드리는게 맞다 싶어 글을 적어 올려봅니다.

저의 부모님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14분 중 10분과 직접 만나 합의를 감사히 하였습니다.

남은 4분과는 저와 가족의 부족함으로 인해 합의점을 못찾게 되었고, 이것으로 인해 저의 아버지는 실형 3년을, 어머니는 실형 1년을 사시고 두분다 최근에 출소후 바로 뉴질랜드로 추방 되어 가셨습니다.

법적으로는 부모님이 형을 다 마치고 나오셨지만, 평생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사죄드리는 마음은 변함이 없습니다.

평생 반성하며,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이 마음을 갚아나갈 것 입니다.

앞으로의 삶에 있어서도, 음악적으로도 더 성장하고, 성실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