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캡처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캡처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남편의 폭언에 시달리는 아내가 등장해 충격을 안겼다.

3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국제결혼 중개업체를 통해 부부가 된 한국인 남편, 우즈베키스탄인 아내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만난 지 이틀 만에 13살이라는 나이 차를 이겨내고 부부가 됐다. 하지만 2년째 무직 상태인 남편은 가사와 육아를 내팽개친 채 집에서 게임만 하며 시간을 보냈다.

심지어 남편은 아내가 만든 장어구이를 먹더니 “못 먹을 정도는 아닌데 맛이 없긴 하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둘째가 당신 때리지 않냐. ‘아빠가 엄마 괴롭히잖아’라고 하더라”라는 아내의 말에 “뭘 괴롭히냐. 네가 나한테 시비 거니까 그런다. 다 네 탓이다”, “내가 선택을 잘못했다”라고 막말을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남편은 아내가 “당신은 필요 없는 사람인데 왜 여기에 있을까 생각했다”라고 토로하자, “어쩌라고”라며 가운뎃손가락을 들어 욕을 해 오은영 박사와 소유진, 박지민 등 진행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심지어 아픔을 호소하는 아내에게 “성격이 나빠서”라며 “네 성격이 X 같은데 다 너 때문이다. 나는 너한테 안 쌓이냐. 말해? 이 XX”라며 폭언을 내뱉기도 했다.

이후 아내는 제작진 앞에서 “처음에 충격받았다. 화났을 때 있는 욕, 없는 욕 다 쏟아붓는다”라며 “무시 받는 느낌”이라고 털어놨고, 남편은 “친구처럼 편하게 대하다보니”라고 밝혔다.

이보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