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팬카페 캡처
송중기 팬카페 캡처
배우 송중기가 재혼과 함께 혼전임신 사실을 밝힌 가운데 송혜교와의 초혼 당시 흔적을 남겨둬 재조명되고 있다.

송중기는 30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재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 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라며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고 장문을 게재했다.

하지만 한가지 눈길을 끄는 게 있다. 해당 글의 제목은 ‘안녕하세요. 중기입니다’이다. 그런데 2017년에 올라왔던 비슷한 제목의 글이 여전히 팬카페에 남아 있기 때문이다.

2017년 7월 5일 게재된 ‘여러분 안녕하세요 중기입니다^^’는 과거 송혜교와 결혼을 발표했던 송중기의 입장문이다.

당시 그는 “제겐 또 한 명의 소중한 친구가 생겼고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며 사랑하는 연인이 됐다. 2017년 새해 시작과 함께 저희 두 사람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둘만의 약속을 했고 새로운 삶의 시작을 위해 2017년 10월 송혜교 씨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이 마음 변치 않고 멋진 한 배우로서 한 가정의 든든한 가장으로 살아가겠다”라고 긴 글을 올린 바 있다.

이혼 후 오랜 시간이 흐른 만큼 남이 된 두 사람이지만 송중기의 송혜교와의 결혼 발표 방식과 이번 재혼 발표 방식이 비슷한 만큼 눈길을 끈다. 특히 글 제목과 본문 일부도 유사하면서 기시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