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미선이 ‘담배는 끊는 게 아닌 참는 것’ 이라고 말했다. 유튜브 캡처
개그우먼 박미선이 ‘담배는 끊는 게 아닌 참는 것’ 이라고 말했다. 유튜브 캡처
개그우먼 박미선이 ‘담배는 끊는 게 아닌 참는 것’ 이라고 말했다.

최근 박미선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을 통해 ‘초면에 미안한데…담배 있니? 주머니까지 탈탈 담배 삥 뜯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됐다.

먼저 이날 박미선은 “드디어 미선임파서블이 60만이 됐다. 목표한 대로 그대로 이뤄져서 너무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그는 “새해가 밝았는데 아무래도 여러가지 각오를 다질 것 같다. 특히 여러 계획 중에서 금연을 도와주는 걸 해보려고 한다. 내가 서 있는 이곳 상암동에는 특히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많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이라며 총 2023년을 맞아 23갑의 담배갑을 목표로 수거를 시작했다.

박미선은 자신의 새해 목표는 “다이어트, 좋아하는 미술관 가보기, 아침저녁으로 기도하기다. 죄 지은 게 많아서”라고 밝혔다.

남편 이봉원에 대해선 “우리 남편은 담배 끊는 걸 제일 잘한다. 항상 해마다 끊는다. 결심을 하고 금방 지나고 다시 피운다. 남편이 담배 끊는 게 제일 쉽다고 하더라. 다시 피우면 된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행인들의 다양한 목표와 소망을 듣던 박미선은 “난 살면서 제일 잘한 게 담배를 안 배운 것 같다”며 “담배는 끊는 게 아니라 참는 거다. 어느 순간 생각이 난다. 근데 난 어떻게 잘 알지?”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