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17살 연하 남편과 결혼한 가수 미나(52)가 출산에 대한 소망을 드러냈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 19회는 ‘필미부부’ 미나-류필립의 싱가포르 여행 마지막 날이 그려진다.

류필립은 가족 여행 도중 짬을 내 아내 미나와의 달콤한 데이트를 깜짝 이벤트로 준비한다.

필미부부는 분위기 좋은 바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진솔한 대화를 이어가던 중 미나가 “남편 류필립을 닮은 딸을 낳고 싶다”며 2세 희망을 깜짝 고백한다.

필미부부는 17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 6년 차에 접어들지만 아직 2세가 없는 상황. 두 사람은 시험관 시술을 시도한 적 있지만 미나의 건강을 걱정한 류필립의 반대로 포기한 바 있다.

당시 미나는 임신 준비를 했다가 다리를 심하게 다쳐 1년 넘게 항생제를 맞아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자 시험관 시술 재시도를 포기했다고 밝혔다.

미나는 “(내가 먼저 간 뒤) 자식이 없을 류필립이 외로울까 봐 중간에 놔줘야 하나 생각했다”며 향후 홀로 남을 류필립 걱정에 이혼까지 고민했다고 밝혀 출연진을 놀라게 한다.

또 “류필립을 닮은 딸(을 원했다)”이라고 2세의 성별까지 말하며 간절한 마음을 드러낸다.

류필립은 “아이가 생기면 부부 사이의 문제가 해결된다더라”고 말문을 열며 그동안 꺼내지 못한 2세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이후 미나는 물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출연진까지 눈물을 흘렸다고 전해졌다.

미나는 “나랑 결혼을 안 했으면 이미 톱스타가 됐을 것”이라며 결혼 이후 류필립에게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 ‘미나 남편’ 수식어에 남다른 고민과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낸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