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THE 프리지아’
유튜브 ‘THE 프리지아’
유튜버 프리지아(본명 송지아)가 새로운 집을 공개했다.

27일 프리지아는 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에 ‘Vlog 이사하는 날, 남산타워 뷰 집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프리지아는 “이사한다고 아침 7시에 일어났다. 8시부터 시작이다. 정신없는 하루가 될 것 같다”며 이사 당일의 모습을 담았다.

프리지아는 “이 집에 처음 왔을 때 탁 트인 거실이 마음에 들었다. 가구를 다 빼니까 엄청 넓다. 진짜 처음 집 보러 왔을 때 느낌이다. 우리 엄마도 15년 산 집을 떠날 때 우셨다더라. 새로운 집에서 만나자”라고 했다.

새집에 도착한 프리지아는 침실을 소개한 뒤 “남산타워 뷰를 엄청 찾았다. 근데 한 석달을 기다렸고 집을 엄청 많이 봤는데 이 집이 딱 나왔다. 파우더룸이 남산타워 뷰다”라며 만족해했다.

이어 집안 곳곳과 소품들을 설명하더니 프리지아는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내일 또 해야겠다. 지금 너무 힘들어서 렌즈도 빼고 안경 꼈다. 몸이 녹초가 돼서 힘이 없다”며 다음 룸투어 영상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2019년 유튜버로 활동을 시작한 프리지아는 2021년 방영된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방송 초기 50만명이었던 송지아의 유튜브 ‘Free 지아’ 구독자 수는 방송 이후 150만명을 훌쩍 넘어서며 단숨에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지만 지난해 초 가품 논란에 휩싸였다.

프리지아는 “지적해 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라고 인정하며 “유튜브를 하는 사람으로서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조심했어야 하는데 브랜드의 가치를 훼손시키고 저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에 실망을 안겨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며 모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후 지난 10일 써브라임과의 전속계약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알린 프리지아는 “너무 아쉽게 됐지만 채널을 새롭게 만들었다. 많이 구독해달라”며 “처음으로 돌아간 기분이다. 혼자 되게 두렵고 무서웠지만 다시 하면 된다. 프링이들이 있으니까”라고 각오를 다졌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