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세계비만의날 건강걷기대회 행사 참여

에이치피오, 세계비만의날 건강걷기대회 행사 참여

입력 2024-03-20 16:31
업데이트 2024-03-20 16: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는 지난 3일 서울 늘벗 공원 운동장에서 개최된 제 2회 세계비만의날 건강걷기대회에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키즈 제품을 후원해 소아 청소년 건강 증진에 힘을 실었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덴프스 제공.
덴프스 제공.
세계비만의날을 기념하는 건강걷기대회는 대한 비만 학회와 서울시 그리고 주한 덴마크 대사관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국내 비만 특히 소아청소년 비만 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장려하는 것이 목적이며, 이를 위해 약 200명의 비만 아동 및 청소년과 한국1형당뇨병환우회 소속 소아 환우들이 참여했다.

행사 당일, 주최측에서는 소아청소년위원회 전용 부스를 운영해 건강 체크, 비만 예방 교육 등을 진행했으며, 덴프스는 해당 부스에 방문하는 어린이 참가자에게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키즈’를 선물로 증정했다.

덴마크 직수입 키즈 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키즈’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장을 위해 세계 특허 균주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합성 향료나 착색료를 첨가하지 않고, 분말 형태로 아이들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그동안 덴마크 대사관과 덴마크와 한국의 경제와 사회적 교류를 통해 양국의 관계 발전을 위해 애써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비만 상황을 알리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국 관계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