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탄 유모차 철로로 떨어진 아찔한 순간

아기 탄 유모차 철로로 떨어진 아찔한 순간

입력 2014-08-12 00:00
업데이트 2014-08-12 18: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기가 탄 유모차가 지하철 철로로 떨어지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11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지난달 23일 런던 구글거리 역에서 아기가 탄 유모차가 철로로 떨어지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지만 아이 엄마에 의해 극적 구조 됐다고 보도했다.



지하철 승차장 CCTV에는 아기가 탄 유모차를 계단에서 들고 내려오는 아이 아빠의 모습이 보인다. 아이 아빠는 계단 한편에 유모차를 세워놓은 후, 또 다른 유모차를 가지러 계단을 오른다. 갑작스러운 돌풍으로 아기가 탄 유모차가 움직이기 시작하고 승차장을 가로지른 유모차가 지하철 철로 아래로 떨어진다. 승차장엔 젊은 청년이 벽 쪽을 바라보며 서 있지만, 헤드폰을 끼고 있어 유모차의 추락을 인식하지 못한다.

잠시 후, 유모차를 든 아빠와 함께 내려온 아이 엄마가 사라진 유모차를 발견하고 급하게 승차장 쪽으로 달려간다. 놀란 아이 엄마가 철로에 떨어진 유모차를 발견하고 철로로 뛰어들어 유모차를 신속하게 승차장 위로 끌어올린다. 아이 아빠가 유모차에 타 있는 아기의 상태를 살핀다.

다행스럽게도 이날 사고는 아기가 탄 유모차가 승차장 아래로 떨어지기 직전에 전동차가 지나가 큰 불상사를 면했으며 아기와 엄마 모두 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British Transport Police / ertem ercc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