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팬티형기저귀, 전반적 만족도에서 1위 달성

하기스 팬티형기저귀, 전반적 만족도에서 1위 달성

입력 2015-01-15 16:49
업데이트 2015-01-15 17: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국소비자원 조사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로 평가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매직팬티가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팬티형 기저귀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14일 한국소비자원에 발표에 따르면, 시중 판매되는 팬티형 기저귀 8개 제품에 대해 100명의 소비자가 직접 사용 후 평가한 전반적 만족도에서 하기스 매직팬티가 팬티형 기저귀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소비자 만족도는 활동성, 착용감, 편리성, 흡수력, 통기성, 신축성, 샘 방지 등 다양한 팬티형 기저귀 품질 특성에 대한 종합적인 선호도가 반영되는 것이다.

유한킴벌리 기저귀는 국내 조달이 어려운 펄프를 제외하고 거의 모든 원자재를 고품질의 국산소재를 사용해 제품 차별화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매년 국내 소비자 1만명 이상을 대상으로 기저귀 품질과 만족도 조사를 시행해 여기서 나타난 요구사항들을 신속히 제품 혁신에 반영하고 있다.

특히 유한킴벌리 제품의 연구개발을 총괄하는 이노베이션센터에서는 아기들이 기저귀 시제품을 입고 엄마와 놀 수 있는 관찰 공간을 마련해 보다 세심한 만족도 조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고객의 기호에 부합하도록 보송보송팬티, 매직팬티, 네이처메이드팬티 등 3개의 라인업을 선보인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국내는 물론, 세계 20여 개국에 수출돼 왔다. 특히 최근 7년간의 하기스 기저귀 누적 수출 금액은 1조원을 상회하고 있어 세계에서도 하기스를 선호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