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팔선녀’ 압구정 사우나서 모였다?…“때 밀다가 최순실 오면 다 뛰어나가”

‘팔선녀’ 압구정 사우나서 모였다?…“때 밀다가 최순실 오면 다 뛰어나가”

장은석 기자
입력 2016-10-28 16:34
업데이트 2016-10-28 16: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순실 비밀모임 ‘팔선녀’ 압구정 사우나서 모였다?
최순실 비밀모임 ‘팔선녀’ 압구정 사우나서 모였다? 출처=TV조선 화면 캡처
박근혜 정부의 ‘비선 실세’로 지목된 최순실(60)씨가 고위층 인사의 부인이나 유력 여성 인사들과 일명 ‘팔선녀’라는 비밀 모임을 가졌다는 의혹이 커지는 가운데, 실제로 팔선녀 모임이 존재했다는 증언이 있다는 언론 보도가 나왔다.

28일 TV조선에 따르면 최씨의 오랜 지인인 A씨가 최씨가 고위층이나 재벌가 부인, 여성 기업인 등이 다니는 서울 강남 압구정동 여성 전용 사우나에서 수시로 모임을 가졌다고 밝혔다.

A씨는 “20년 동안 재벌 사모님들 뭐 엄청 다니는 곳이에요. (순실) 언니가 완전 메인이었어요. 어느 정도 메인이었냐면 때를 밀다가도 그 언니가 오면 다 뛰어나갔으니까”라고 말했다.

A씨는 “○○○ 회장도 거기 왔었어요. ○○○ 회장님 사모님, ○○○, ○○○ 이런 언니들이 매일 와서 있는 사우나에요”라면서 “사람들 있는데서 자기들은 (평소에) 만나려면 만날수도 없는 사람들이라고 그런 얘기 했었죠”라고 덧붙였다.

현재 사우나 출입문은 굳게 잠겨 있고, 몇달 치 밀린 공과금 납부서만 어지럽게 흩어져 있었다.

한편 최씨는 독일에서 한 세계일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팔선녀는 소설이고, 그런 그룹을 만든 적도 없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