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미즈노 MX-330 드라이버 출시, 초고속 반발력 독보적

입력 : 2017-04-20 17:02 ㅣ 수정 : 2017-04-20 17:0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한국미즈노는 임팩트의 반발 성능을 극대화해 긴 비거리를 선사하는 2017년 신제품 ‘MX-330’ 드라이버를 선보였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이 드라이버는 한국미즈노와 그래파이트(GRAPHITE) 디자인이 공동 개발해 우수한 복원력과 임팩트 타이밍을 수월하게 도와주는 MX-330 전용 한국형 투어(TOUR) AD 샤프트로 초고속 반발력을 구현했다. 타깃 골퍼의 타점 분포 분석을 통한 페이스의 효율적인 중량 배분으로 긴 비거리와 솔리드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또 헤드 후방의 힐 부위에 하중을 집중한 중심설계는 임팩트 때 헤드의 진동과 불필요한 움직임을 감소시키고 헤드의 로테이션을 빠르게 이뤄지도록 설계해 방향성에 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전용 렌치를 사용해 간단한 드라이버 세팅이 가능한 ‘퀵 스위치’를 탑재해 간단한 조작만으로 여덟 가지 로프트와 페이스앵글 등을 골퍼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독자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 했다. 이에 따라 플레이 때 거리 손실을 최소화하며 페이스 중심을 벗어난 샷도 방향성을 잃지 않고 효과적으로 구질과 탄도를 컨트롤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이 드라이버는 미즈노의 ‘하모닉 임팩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클럽 헤드 내부에 소리 울림의 길이와 높이를 조절, 진동을 솔 양쪽으로 옮기면서 저주파 음을 억제해 강하면서도 경쾌한 타구음이 날 수 있게 했다.

 신제품 MX-330 드라이버는 전국 미즈노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30일까지 신청한 고객에 한해 샤프트를 무료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이버를 구매한 이들은 공식 홈페이지(www.mizuno.co.kr)에 정품 등록을 마친 뒤 고객센터(02-3143-3358)를 통해 샤프트 교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1인 1회에 한하며 동일 샤프트 중 원하는 강도로 무상 교체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즈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최병규 전문기자 cbk91065@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