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서울광고대상-업종별 우수상] 생활가전부문 우수상-웅진코웨이 ‘코디’

[제18회 서울광고대상-업종별 우수상] 생활가전부문 우수상-웅진코웨이 ‘코디’

입력 2012-11-20 00:00
업데이트 2012-11-20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변함없는 서비스 진정성 전달”

올해 웅진코웨이 매각 관련하여 여러 뉴스가 있었던 만큼 웅진코웨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신뢰감을 다시금 회복하고자 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에 임하는 저희의 목적이었습니다. 실제로 웅진코웨이 조직원 하나하나가 고객들에게 변함없는 마음과 자세로 서비스를 다하고 있는 만큼 이 사실을 보다 진정성 있게 적극적으로 소비자 여러분들에게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광고대행사 에스아이기획
광고대행사 에스아이기획
강성호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
강성호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
그리하여 직접 소비자들을 만나는, 소비자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코디를 중심으로 저희의 변치 않는 자세, 물과 공기 즉 생명을 다루는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사명에 대해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실제로 행운지국에서 코디로 근무하고 있는 조윤이 코디를 모델로 활용함으로써 고객들을 향한 우리의 진심 어린 마음을 진정성 있게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광고에서처럼 웅진코웨이는 생명을 책임지고 있는 기업이기에 어떤 변화가 오더라도 단 하나의 서비스도 변함없이 소비자들을 찾아갈 것입니다.



2012-11-20 39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