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서울광고대상-최우수상] LG전자, LG SIGNATURE OLED TV

[제23회 서울광고대상-최우수상] LG전자, LG SIGNATURE OLED TV

입력 2017-11-29 17:10
수정 2017-11-29 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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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의적 의미의 카피로 ‘작품’ 같은 일상 보여줘”

LG전자의 인쇄광고가 최우수상을 받은 것에 대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광고대행사 HS애드
광고대행사 HS애드
이번 광고의 소재인 LG SIGNATURE OLED TV는 ▲벽과 하나 된 월페이퍼 디자인 TV ▲4.2㎜ 두께의 패널 ▲OLED 자발광을 바탕으로 한 차원이 다른 화질 ▲패널을 제외한 모든 부품이 담긴 이노베이션 스테이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TM)’ 기술을 적용한 입체적인 사운드 등 기존 TV의 한계를 뛰어넘은 OLED만이 할 수 있는 혁신을 보여준 TV입니다.
한웅현 LG전자 상무
한웅현 LG전자 상무
따라서 LG SIGNATURE라는 초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의 큰 축인 LG SIGNATURE OLED TV가 ‘작품’이라는 브랜드의 개념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뿐만 아니라 OLED 기술과의 조화를 이루었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기술의 조화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하여 본 인쇄광고에서는 OLED이기 때문에 가능한 얇은 패널 두께의 표현과 함께 ‘붙여, 보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가진 카피를 사용해서 일상생활에서 고객들의 삶까지 작품으로 만들고자 하는 LG전자의 의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항상 LG전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과 서울신문의 독자분들, 그리고 심사위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LG전자가 혁신적이며 차별화된 기술, 아름다운 디자인 그리고 편리한 사용성을 갖춘 제품들로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2017-11-30 3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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