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의적 의미의 카피로 ‘작품’ 같은 일상 보여줘”
LG전자의 인쇄광고가 최우수상을 받은 것에 대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광고대행사 HS애드
한웅현 LG전자 상무
브랜드와 기술의 조화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하여 본 인쇄광고에서는 OLED이기 때문에 가능한 얇은 패널 두께의 표현과 함께 ‘붙여, 보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가진 카피를 사용해서 일상생활에서 고객들의 삶까지 작품으로 만들고자 하는 LG전자의 의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항상 LG전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과 서울신문의 독자분들, 그리고 심사위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LG전자가 혁신적이며 차별화된 기술, 아름다운 디자인 그리고 편리한 사용성을 갖춘 제품들로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2017-11-30 3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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