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금융의 본질은 ‘사람’”
급변하는 시대의 변화 속에서도 KB금융그룹이 최우선으로 견지하고 지켜나가고자 하는 가치는 바로‘고객중심(Customer Centric)’입니다. KB금융그룹은 12개 계열사가 협업하여 지속적인 시너지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중심’의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것입니다.![광고대행사 엘베스트](https://img.seoul.co.kr/img/upload/2017/11/29/SSI_20171129171113_O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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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금융의 새로운 가치와 본질은 결국 ‘기술’이 아닌 ‘사람’에게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디지털 금융의 필요성을 ‘고객’의 관점에서 재해석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그룹의 가치를 진실되게 표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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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그룹은 ‘포용과 상생’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우리 사회의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미래의 희망을 나누고, 함께 살아가는 기쁨과 함께 꿈꾸는 희망이 온 사회로 흘러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KB금융지주 브랜드전략부
2017-11-30 3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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