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서울광고대상-생활가전 부문 우수상] 코웨이, 왜 시루(CIROO)죠?

[제23회 서울광고대상-생활가전 부문 우수상] 코웨이, 왜 시루(CIROO)죠?

입력 2017-11-29 17:10
수정 2017-11-29 17: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완벽해진 필터… 깨끗함 노력”

코웨이는 생명의 기본인 물과 공기를 다루는 청정 웰빙라이프 케어(Life Care) 기업으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 신뢰할 수 있는 청정한 공기를 통해 ‘코웨이 트러스트(Coway TRUST)’를 형성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광고대행사 에스아이기획
광고대행사 에스아이기획
코웨이는 깨끗함을 통한 안심의 기본은 깨끗한 물, 그리고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이 필터 기술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코웨이는 물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이 정수기를 사용하는 본질적인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지난 30년간 필터를 연구하고 혁신적인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
이런 노력의 결과물로, 차원이 다른 필터 기술력의 실체인 ‘시루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가 탄생했으며, 차별적인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와 가공기술, 카본 필터 시스템으로 구현한 한국형 숨 쉬는 RO필터 기술로 고객들에게 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합니다.

이번 ‘왜 시루죠?’ 인쇄광고는 더 완벽해진 CIROO필터의 실체를 통해 코웨이의 깨끗함을 향한 노력의 실체를 커뮤니케이션하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코웨이는 깨끗함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7-11-30 3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