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서울광고대상-화장품 부문 우수상] 참존, 디알프로그

[제23회 서울광고대상-화장품 부문 우수상] 참존, 디알프로그

입력 2017-11-29 17:10
수정 2017-11-29 18: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피부 위해 ‘바르게’ 만들어야”

이번에 화장품 부문에 수상한 디알프로그 광고는 ‘바르다’의 두 가지 의미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바르다, 바르게 만들다’라는 카피를 메인으로 구성하여 스킨케어 제품은 피부에 바르는 것이라는 기본적인 개념을 이야기함과 동시에 피부에 바르는 것이기에 바르게 만들어야 한다는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광고대행사 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
광고대행사 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
김광석 회장
김광석 회장
이 광고는 구혜선의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돋보이게 했습니다. 광고에 등장하는 두 가지 ‘크림은 디알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과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크림’입니다. 우선 디알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은 주름 개선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효과로 피부를 맑고 탱탱하게 가꿔줘 ‘탄력소환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크림은 ‘피부 갈증 해소 크림’이라는 애칭에서 알 수 있듯 메마른 피부의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해주며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수분크림입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디알프로그 브랜드를 사랑하고 아껴준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017-11-30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