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동국제약 무기력증 개선제 마인트롤과 함께하는 무기력증 극복 캠페인 행사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있다. 이번 캠페인은 중년 남성이 가을에 겪는 우울감과 무기력감을 흔히 ‘가을 탄다’고 표현하는 계절성 우울증이 아닌 ‘남성 갱년기’의 심리적 증상일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 이를 관리하자는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0.10.22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22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동국제약 무기력증 개선제 마인트롤과 함께하는 무기력증 극복 캠페인 행사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있다. 이번 캠페인은 중년 남성이 가을에 겪는 우울감과 무기력감을 흔히 ‘가을 탄다’고 표현하는 계절성 우울증이 아닌 ‘남성 갱년기’의 심리적 증상일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 이를 관리하자는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0.10.22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