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22-03-01 13:56
업데이트 2022-03-01 13: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모레퍼시픽은 일대일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등을 통해 개인에게 특화된 솔루션을 제안한다.
커스텀미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사진)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찍고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결과에 따라 피부 상태에 맞는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도 제안한다.

제품은 극건조, 트러블, 붉은기, 각질, 가려움 등 5가지 민감 증상에 따른 ‘민감기 에센스’와 주름·탄력, 미백·항산화, 시카케어 등 3가지 피부 고민에 따른 ‘활성기 인헨서’등으로 구성된다.



명희진 기자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