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뽀로로와 타요, 미니특공대가 삼성 로봇청소기를 만났다

뽀로로와 타요, 미니특공대가 삼성 로봇청소기를 만났다

김민석 기자
김민석 기자
입력 2022-10-25 16:29
업데이트 2022-10-25 16: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9종 캐릭터로 서바이벌 이벤트

이미지 확대
삼성전자가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적용하는 새로운 캐릭터를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을 통해 대거 공개했다. 잔망루피,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와 친구들, 미니특공대, 캐치! 티니핑, 메이플스토리. ?철조교, 노티드, 블레오 등 총 9종의 캐릭터가 적용된 ‘비스포크 제트 봇 AI’ 특별 패키지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적용하는 새로운 캐릭터를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을 통해 대거 공개했다. 잔망루피,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와 친구들, 미니특공대, 캐치! 티니핑, 메이플스토리. ?철조교, 노티드, 블레오 등 총 9종의 캐릭터가 적용된 ‘비스포크 제트 봇 AI’ 특별 패키지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와 ‘꼬마버스 타요’, ‘미니특공대’ 등의 주요 캐릭터가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의 얼굴로 적용된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20일까지 가상 체험 공간 ‘제트랜드’에서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뽀로로를 비롯해 ‘꼬마버스 타요와 친구들’, ‘미니특공대’, EBS 웹예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굉철조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 삼성라이온즈 ‘블레오’ 등의 캐릭터가 참여한다.

각 캐릭터는 제트랜드에서 제트 봇 AI의 얼굴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서바이벌 형식으로 참여 소비자의 응원 수에 따라 로봇청소기 얼굴로 선정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응원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10명을 선정, 비스포크 제트 봇 AI 제품과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가 담긴 한정판 상단 커버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 본품, 9종의 캐릭터가 적용된 상단 커버로 구성되는 특별 패키지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27일부터 한정 판매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똑똑한 자율주행 성능, 강력한 흡입력, 스마트싱스 기반의 집안 모니터링·펫케어 서비스 등으로 단순히 청소를 대신하는 가전을 넘어 일상을 함께 하는 친구 같은 가전”이라며 “이번 행사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소비자의 직접 참여가 이뤄져 더 의미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석 기자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