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통 롯데홈쇼핑 ‘모바일 쇼핑고’ 런칭 김희리 기자 입력 2017-11-29 17:38 수정 2017-11-29 18:08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distribution/2017/11/30/20171130020001 URL 복사 댓글 0 이미지 확대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롯데홈쇼핑은 30~40대 워킹맘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전용 생방송 프로그램 ‘모바일 쇼핑 고, MSG’를 30일 새롭게 선보인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부터 40분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패션, 뷰티, 식품 등 각 분야의 단독·인기 상품을 판매한다.첫 방송에서는 유형석, 한빛나씨 등 패션전문 쇼호스트들이 출연해 브랜드 ‘페스포우’의 ‘라쿤퍼 덕다운’을 판매한다. 시청자들은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자(모바일자키)인 쇼호스트들과 소통할 수 있다.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7-11-30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