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설화수 될까… 아모레퍼시픽 ‘AP’로 재탄생

제2설화수 될까… 아모레퍼시픽 ‘AP’로 재탄생

김현이 기자
김현이 기자
입력 2024-01-26 01:06
업데이트 2024-01-26 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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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VIP 타깃 최고급 라인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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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을 ‘AP’(에이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25일 밝혔다.

AP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전개하는 브랜드 중 최고급 라인에 속한다.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에 비해 대중성은 낮지만, 주로 백화점 VIP 등을 타깃으로 유통해 왔다.

이번 AP 리브랜딩에서는 스킨케어의 정점(Apex)이란 뜻을 담아 브랜드명을 바꿨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70년 이상 축적한 피부 연구 자산과 3000여건이 넘는 특허 기술을 활용해 제품의 ‘혁신적 기술, 독자 개발 원료, 압도적 효능’ 등 세 가지 핵심 요소에 집중한다는 설명이다. 오는 28일부터 국내 주요 백화점 매장을 순차적으로 재단장할 예정이다.

브랜드의 새로운 대표 라인으로 ‘M.D.라인’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그동안 피부 특수 케어에서만 사용되던 성분과 기술을 접목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김종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 상무는 “타고난 피부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는 AP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그룹의 피부 연구 자산 중 최고 수준의 성분과 기술만을 적용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현이 기자
2024-01-26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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