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안 부러운 명품 마감재… ‘고품격 랜드마크’

강남 안 부러운 명품 마감재… ‘고품격 랜드마크’

입력 2021-08-22 17:18
업데이트 2021-08-23 01: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분양 하이라이트] ‘서대문구 북가좌6구역 르엘’

이미지 확대
롯데건설이 강북지역에 르엘을 처음으로 적용한다는 서대문구 북가좌6구역 단지 조감도. 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이 강북지역에 르엘을 처음으로 적용한다는 서대문구 북가좌6구역 단지 조감도.
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이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6구역에 최상위 브랜드 ‘르엘’(LE-EL)을 적용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를 분양한다. 르엘은 롯데월드타워의 시그니엘 및 나인원한남 등 최고급 주거공간을 시공하면서 얻은 롯데건설의 노하우와 기술을 집약한 롯데건설의 최상위 브랜드다. 대치2지구, 반포우성, 신반포 등 강남권에만 적용해 왔다. 롯데건설은 브랜드 심사위원회 검토를 거쳐 건설현장 지역, 한강 조망권, 분양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르엘 네이밍을 적용하고 있다.

롯데건설이 짓는 북가좌6구역 르엘은 전체 1911가구 가운데 1021가구를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한다. 펜트하우스, 테라스 하우스 등 22개의 다양한 평면을 선보인다. 또 미래가치와 고급화를 위해 DMC 월드컵경기장 및 DMC 지역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조망형 엘리베이터, 여유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인 커뮤니티, 컬러 태양광 패널을 적용했으며 가구당 1.8대의 주차와 캠핑카 주차 공간 등을 제공한다.

주방의 상판과 벽체에는 이탈리아 ‘라미남’급이 적용된다. 라미남은 호텔 등의 고급 외관에 적용되는 건축 자재 브랜드로, 가벼운 무게를 장점으로 세계적 명소에서 그 품질을 확인받은 바 있다. 주방과 욕실 수전은 ‘제시’급으로, 후드는 ‘엘리카’급을 사용할 계획이다. 모두 강남 주부들 사이에 널리 알려진 브랜드들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르엘의 명성에 맞는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집이 예술품 같은 느낌이 들도록 만들겠다”면서 “미래가치와 주거환경도 중요하지만 집 안에 오래 머무는 주부 입장에서도 편리하고 우아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2021-08-23 19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