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광고’ 하루만에 200만뷰 돌파

‘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광고’ 하루만에 200만뷰 돌파

한재희 기자
입력 2020-02-21 13:56
업데이트 2020-02-21 13: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KT의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광고. 유튜브에 공개한 지 하루 만에 200만뷰를 돌파하며 반응이 뜨겁다. 제일기획 제공
KT의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광고. 유튜브에 공개한 지 하루 만에 200만뷰를 돌파하며 반응이 뜨겁다.
제일기획 제공
제일기획은 자사가 제작한 KT의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광고가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인 유튜브에서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KT 가입자를 대상으로 단독 출시되는 갤럭시 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됐다.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모델로 기용해 이번 제품의 콘셉트를 ‘제니 레드’로 정했다.

국내 이동통신 3사는 지난 20일부터 각기 다른 색상의 갤럭시S20 시리즈 제품에 대해 사전예약에 돌입하며 ‘컬러마케팅’에 나섰다. SK텔레콤이 ‘아우라 블루’, KT ‘아우라 레드’, LG유플러스 ‘클라우드 핑크’ 등의 전용 판매 색상을 내세웠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