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 캡처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 캡처
유튜버 겸 방송인 풍자가 인간관계에 회의를 느끼고 있음을 고백했다.

풍자는 18일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에는 ‘전참시 편백나무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제가 요즘 살이 많이 찌고 있다. 아무래도 먹는 프로그램도 많이 하고 하다 보니까 살이 안 찔 수 없더라. 그래서 다이어트 아닌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힘들게 하지는 않지만 먹는 프로그램이 없을 때는 음식을 좀 줄인다든지 식단을 조금이라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1년간 몸무게가 40㎏가량 늘었다고 밝힌 그는 다이어트로 5㎏ 정도 감량했다고 밝히며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1㎏이라도 빼자는 생각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풍자는 “오늘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았다. 이마 수술을 해서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에 이마가 너무 아프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 풍자 살 너무 많이 찐 거 아니냐고 걱정하시더라. ‘낯빛이 왜 저래?’라고도 하시는데 낯빛이 이런 건 야외 촬영이 너무 많아서 얼굴이 까매지고 피곤해서 그렇다”고 설명했다.

풍자는 근황에 관해 “열심히 촬영 중이다. 새로 들어간 ‘위장취업’을 비롯해 아직 공개 안 된 프로그램도 촬영 중이다. 올해도 여러분에게 많은 모습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며 “저희 근황은 변함없다. 꽤 잘 지내고 있다. 방송하며 살고 있다 정도”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요즘에는 좀 사람한테 지쳤다. 이건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느끼는 고민이고 감정일 것이다. 사람에 학을 뗐다. 요즘에 질투와 시샘 많은 사람도 많다. 뭐가 그렇게 많냐. 그래서 나는 사람도 이제 지겹다. 다 지겹다. 사람한테 지쳤다”며 “난 되게 또라인 줄 알았는데 난 또라이도 아니었다. 순한 양이었다”고 털어놨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