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화사가 서울 종로구 소격동 국제 갤러리에서 진행된 한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 75주년 기념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br>2023.6.28 뉴스1
가수 화사가 서울 종로구 소격동 국제 갤러리에서 진행된 한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 75주년 기념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6.28 뉴스1
그룹 마마무의 화사(28)가 열애설 관련 입장을 밝혔다.

2일 업계에 따르면 화사의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라 확인이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 죄송하다”고 했다.

지난달 30일 화사가 12세 연상의 사업가와 5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스포츠서울에 따르면 화사의 적극적인 구애로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해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사는 같은 날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싸이 흠뻑쇼 서머 스웨그 2023’ 무대에서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의 전속계약 계약서에 사인을 하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앞서 9년간 몸담았던 RBW를 떠난 뒤 불거진 피네이션 이적설에 “확정된 바 없다”고 함구했지만, 이날 특별한 방식으로 피네이션 식구가 됐음을 알렸다.

다만 열애설과 관련해서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무대를 내려갔다.

화사는 2014년 그룹 마마무로 데뷔했다. 2019년에는 ‘멍청이’로 솔로 데뷔해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