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캡처 2023.08.31.
손석구.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캡처 2023.08.31.
배우 손석구가 예능감을 뽐냈다. 손석구는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몸매 관리에 관한 질문에 손석구는 “PT는 몇 번 받긴 했는데 나랑 맞지 않아서 혼자 하고 있다. 운동 별로 안 한다”면서 “물렁 근육”이라고 귀띔했다.

손석구는 자신의 식욕에 대해 언급하며 “매일 밤 유혹에 시달리는 것 같다. 내가 만난 모든 프로페셔널한 배우들은 오후 6시가 지나면 안 먹는다고 한다. 나도 저들처럼 프로 의식을 가져야겠다고 하는데 나한테는 유혹이 크다”며 “대부분 이성을 잃고 엄청나게 먹는다. 라면 먹고 아이스크림 먹고 다 먹는다. 다음날에 매번 하는 게 부기 빼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손석구는 “40대가 되면서 달라지는 게 엄청 많다. 몸이 변하고 얼굴형이 변하고 몸도 엄청 말랑말랑해진다”며 “30대 때는 40대가 되기를 엄청나게 바랐다. 되게 멋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40대가 되고 나서는 30대로 돌아가려고 온 힘을 다해서 무슨 일이든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손석구는 ‘굉장한 백수였다’는 소문에 대해 “나보다 더 굉장한 백수는 없었을 거다. 맨날 누워서 천장만 바라보고 카톡이나 하고 있었다. 아무도 답장은 안 해주고 했다. 그게 나다”라고 인정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